J&H&JJONG

반응형

 

 

디자인으로 승부하는 공책!! 오~ 아이디어 대박!! 이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벽면 사진으로 꽉 채워진 디자인 노트가

가장 인상적이네요^^ 자 여러분들은 디자인으로 승부하는 공책 중

가장 마음에 드는 노트가 어떤것 인가요?

 

이렇게 많이 디자인으로 승부하는 공책들이 많이 있는 줄은

알지 못했네요~! 자! 이제 디자인 승부 공책 시작 합니다.

 

 

**길거리의 고퀄리티 눈사람! ㅋㅋ 쓸데없이ㅎㅎ -> 바로가기(링크)

 

 

 

 

 

 

 

 

 

 

 

 

 

 

 

 

 

 

 

 

 

 

 

 

 

 

[디자인으로 승부하는 공책들 사진]

 

정말로 다양한 디자인으로 승부하는 공책들이 있죠?

 

자 여러분이 가장 마음에 드는 디자인은 어떤건가요?^^

마음에 드는 노트를 댓글로 이야기 해봅시다.^^

 

 

**세계 5대 아쿠아리움!! 경이롭다!! -> 바로가기(링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