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JJONG

반응형

 

 

수학을 대하는 자세!! 나의 자세는??ㅋㅋ

 

여러분은 어릴적부터 수학을 좋아했나요? 아니면

죽을만큼 싫어했나요~?ㅋㅋㅋ 저는 중학교까지만해도

수학을 좋아하다가 고등학교때부터 급격하게 수학과

멀어지게 되었다는;;;

 

그럼 다른 사람들의 수학을 대하는 자세는 어떠 할까요?

요걸로 공감한번 해봅시다^^

 

 

**골룸이 미남인 이유?? 인정못해! -> 바로가기(링크)

 

 

 

 

 

 

 

[수학을 대하는 자세 - 사진자료]

 

ㅋㅋㅋ어떤가요? 조금은 공감하셨나요?

대학교때 수학을 대하는 자세는 "숫자다~!!"ㅋㅋ

 

그리고 그 다음은 우리의 수학의정석 사용법!!

 

 

 

[수학을 대하는 자세2 - 수학의 정석 사용법]

 

 

 

 

ㅋㅋㅋ 저도 수학을 대하는 자세 정석사용법 처럼

사용해본 적이 있음~ㅎ

 

이제는 추억이된 수학을 대하는 자세 입니다~!^^

여러분 모두 즐거운 하루~!

 

 

**미드의 흔한 CG수준!! 헐~ -> 바로가기(링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