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JJONG

반응형

 

 

세탁기에서 나온 검!! 드디어 발견했군!

 

요즘 정말 추위가 거세죠? 또한 올해는 눈도 많이 내리는 듯 합니다.

강추위로 곳곳에 수도가 동파되었다는 이야기도 많이 들립니다.

여러분은 수도동파 사고는 없으신가요?

 

요즘 추위로 어떤 사람의 집에서는 화장실 세탁기에서 고드름이

생긴 모양 입니다. ㅋㅋㅋ 이름하야 세탁기에서 나온 검!!

드디어 이걸 발견하고야 말았어!!

 

 

 

 

 [세탁기에서 나온 검!!ㅋㅋ 정말 대박이죠?]

 

널 찾으니 세상을 다 가진것 같구나~ㅎㅎㅎ

뭐래니~

 

 

자료 세탁기에서 나온 검과 더불어 살인을 부르는 고드름입니다. 

 

 

이 고드름은 특이하게 바다속에 생기는 고드름입니다.

세탁기에서 나온 검의 자료는 밖의 추위로 생기는 고드름이지만

이건 특이하게도 바다속에서!!

 

[세탁기에서 나온 검, 공포의 고드름!!]

 

 

 

ㅋㅋㅋㅋ한번 찾아보세요. 세탁기에서 나온 검 처럼 님들 집에도

이런 고드름이 숨어있을 줄 아나요?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