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JJONG

반응형

 

 

번개가 남긴 자국! 와우! 이렇게 멋지게??

 

번개가 남긴 자국이라면 검게 그을린 모습만 생각 할 지 모르지만

만약 번개가 골프장 같이 넓은 잔디밭에 떨어진다면??

 

비가 오는날 넓은 잔디받에 번개가 떨어지면 한번 떨어지는것으로

끝나는게 아니고 잔디받에 있는 물때문에 전기흐르듯 번쩍 번쩍

거린다고 하네요!

 

 

**신기한 속도감 체험! 해보시죠^^ -> 바로가기(링크)

 

 

 

[번개가 남긴 자국 자료]

 

내가 서있는 곳 바로 옆에 번개가 떨어진다면?? 정말 놀라겠죠?

번개가 남긴 자국은 발견하지 못했지만 바로 옆에 번개가 떨어지는걸

촬영한 사람이 있었으니!

 

 

[내 옆으로 번개가!! 딱!! 헐~]

 

 

 

 

오~ 정말 대박이네요~ㅎㅎㅎ

이렇게 번개가 바로 옆에 떨어지면 정말 후덜덜 할듯요~

이곳에는 번개가 남긴 자국이 남아 있을까요?ㅎㅎㅎ

 

 

**무개념 주차매너! 너를 응징한다!ㅋ -> 바로가기(링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