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JJONG

반응형

 

 

마트에서 부자 인증!! 정말 저걸 낸거야??!

 

마트에서 부자 인증! 헐~! 사람이 현금으로 어떻게 4억을 낼수 있지?!

그러면 4억을 수표로 냈다는 뜻인가;;;;

 

얼마나 대단한 부자길래 이렇게 마트에서 5만원도 안되게 사면서

이렇게 돈을 지불했을까요? 이거 뭔가 조작의 기미가??

 

하지만 그래도 마트에서 부자 인증 사진에서 4억은

정말로 대단하네요~

 

**시차적응 선글라스! 완전 핫 아이템! -> 바로가기(링크)

 

 

 

 

[마트에서 부자 인증 그가 낸 돈은 무려 4억!!!]

마트에서 부자 인증 말고 중국의 다른 부자 이야기

한번 들어 보실래요??



 

그 중국의 흔한 부자의 이야기 인즉슨!! 이렇다~

뉴욕에 사는 중국 거부가 250000불 짜리 페라리를 담보로

은행에서 5000불을 빌림!

 

간단하게 1달러를 = 1000원으로 생각하면

250,000불은 약 2억 5천만원

 

그리고 2주 후에 5000불에 그 거부는 이자 15불을 포함하여 은행에

상환하고 페라리를 되찾아 갔다고 한다.

 

 

 

 

은행원이 궁금해서 물어봤다

대체 왜 그 비싼 차를 담보로 푼돈을 며칠만 빌린겁니까?

 

그러니 그 중국의 흔한 부자의 말이

뉴욕에서 그 며칠간 15불 내고 내 차 믿고

맡길만한 주차장이 업거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대단~! 중국의 흔한 부자이야기!

중국에는 부자가(중산층 말고 우리나라 회장 재산쯤의 부자)

약 4000만명정도 된다고 합니다. 거의 대한민국의 인구수 만큼

부자가 있다는 사실!!

 

하지만 13억 인구에 비하면 그 수준은 약 3~4%정도??

 

정말 우리나라의 마트에서 부자 인증 한 사람도 대단하지만

이 중국 부자도 정말 대단하죠?? 사람들한테

관심받고 싶었나~ㅎㅎㅎ

 

 

 

**세계의 문자 분포도!! 한글 대박! -> 바로가기(링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