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JJONG

반응형

 

 

썰매타던 여자의 최후!! 어익후!! 아프겠다!

 

보아하니 영상은 한국에서 촬영된 것이군요~!? 여자분이 눈설매를

타고 싶으셨나 봅니다. 썰매타던 여자가 있는 곳은 대학교 인듯 싶네요.

 

그런데 왠 썰매타던 여자의 최후? 사진으로 보시면?

 

 

**극강의 추위!! 오미야콘! -> 바로가기(링크)

 

 

 썰매를 타보겠다며 먼저 앉는 여학생..

 

 외마디 비명을 지르며~ 썰매를 타고 내려옵니다.

과연 썰매타던 여자의 최후는??

 

 점프대를 만난 여학생.. 과연 어떻게 되려나;;

 

 헉!! 썰매타던 여자의 최후 가;;; 결국 이렇게;;

 

....;;;;;

 

결국 이렇게 되버렸네요.. 다행이 얼굴을 잘 보이지않아서

다행이네요.. 화질이 좋지 않은걸 다행으로;;

썰매타던 여자의 최후 동영상으로 다시 한번!

 

[썰매타던 여자의 최후 동영상]

 

 

 

역시 비료포대의 썰매속도는 엄청나네요~

장판과 자웅을 겨룰수 있겠네요..ㅋㅋㅋㅋ

 

부디 썰매타던 여자의 최후 속 여학생이 많이 다치지 않았기를..

ㅎㅎㅎ 저도 썰매타고 싶네요~!

 

 

**물건의 함정!! 당신은 속고 있다! -> 바로가기(링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