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JJONG

반응형

 

 

주말이 지나가는 속도!! 공감하지 않을 수 없다!ㅋ

 

여러분! 특히 직장인 여러분! 주말이 끝나는 일요일 밤에는

내일 출근할 생각에 너무나도 힘든 시간을 보내게 됩니다.ㅜ.ㅜ

 

그래서 5일간 힘들게 근무하고 쉴 수 있는 주말이 되면

정말로 기분이 좋지만 그 쉬는 날의 주말이 지나가는 속도는

정말로 엄청나게 빠르게 느껴진다는 거~ㅠ.ㅠ

 

여러분도 엄청 빠르게 지나가는 주말이 지나가는 속도에

공강 하시나요? 여기 공감 자료가 있었네요~

 

 

**겨울철 남자 기숙사의 우편함!ㅋㅜ.ㅜ -> 바로가기(링크)

 

 

 

주말은 퇼~! ㅋㅋㅋㅋ

 

 

주말이 지나가는 속도 공감 되시나요?ㅋㅋㅋㅋ

 

 

 

 

[주말이 지나가는 속도 영상 스틸컷!]

 

이렇게 사진으로 말로 바로 연속 사진으로 보면

주말이 지나가는 속도가 바로 공감 되실꺼에요~ㅡㅡ^

 

 

 

 

정말 주말이 지나가는 속도가 대박이죠??ㅋㅋㅋ

저도 집에서 쉬다보면 시간이 정말 저렇게 지나는것만

같다니깐요~ㅜ.ㅜ

그래도 우리 보두 힘냅시다!!

 

 

**100원 짜리 에어백?? 그런게 있어? -> 바로가기(링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