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JJONG

반응형

 

 

쓸데없는 문신!! 완전 쓸데없어.ㅋㅋㅋ

 

여러분은 문신을 해보셨나요? 예전에는 그저 부정적인 이미지만을

가지고 있는 문신을 이제는 이쁜 그림이나 간단한 문양으로 문신을

많이 하는 것같습니다.

 

하지만 그렇지 않고 그저 쓸데없는 문신 이라면??

인터넷에 올라온 한 사람의 문신은 정말이지 쓸데없네요.

 

왜 돈들여서 쓸데없는 문신을 한걸까요?ㅋㅋ

 

 

**눈사람! 쓸데없이 고퀄리티!!ㅋㅋ -> 바로가기(링크)

 

 

 

 

[쓸데없는 문신 사진]

 

정말 쓸데없는 문신이죠??ㅋㅋㅋ

요 다음에는 쓸데없는 것의 시리즈로 쓸데없이 고퀄리티인

동영상 하나 준비했습니다.

 

뭔가 대단한것 같으면서도 참 쓸데없는;;

 

[쓸데없는 문신 & 쓸데없이 고퀄리티!!ㅋㅋ]

 

 

 

 

 

정말~ 할말이 없죠?ㅋㅋㅋ

그저 말이 없는 쓸데없는 문신과 쓸데없이 고퀄리티 영상 이었습니다.ㅋ

 

 

**천국의 문에 다다른!! 강아지들.ㅋㅋㅋ -> 바로가기(링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