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JJONG

반응형

 

 

5만 원짜리 간식!! 이녀석을 그냥~!!!

 

ㅋㅋㅋ 애완견을 키우다보면 정말 집을 엉망진창으로 만들때가

많이 있죠? 그런데 이번건 정말로 경악할만한 사건! 입니다.ㅋㅋ

 

바로 5만 원짜리 간식!! 응? 뭐길래 도대체 간식값이 5만원씩이나

하는 걸까?? 하는분들~

 

 

**손 씻어봤자 소용없는 이유ㅋㅋㅋ->자료바로가기

 

 

 

 

[5만 원짜리 간식 주인공.ㅋㅋ]

 

비글이 저 사진에서는 뭔가 귀엽고

얌전하게 앉아있는 것처럼 있지만

5만 원짜리 간식 주인공 혼자 있다면

난장판~ㅋㅋㅋ

 

[5만 원짜리 간식 그리고 철부지 아이들]

 

 

 

 

5만 원짜리 간식, 그리고 장난을 멈추지 않는 아이들!

ㅋㅋ 아~! 정말 내 자식만 아니면!!

 

**손 씻어봤자 소용없는 이유ㅋㅋㅋ->자료바로가기

 

 

5만 원짜리 간식, 비글 뺨치는 아이들ㅋㅋ 오늘 밥은 없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