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JJONG

반응형

 

 

어느 미성년자의 부탁!! 나도 남자다!!ㅋㅋ

 

요즘에는 예전같지 않아서 PC이용이 밤 10시 이후로는

제한 됩니다. 그래서 미성년자는 10시까지 하고

집으로 가야 한다는!!

 

그런데 어느 미성년자의 부탁이 있네요. 그 부탁이

뭐길래 빵!~ 터진걸까요~!?ㅎㅎㅎ

 

 

**남녀의 초콜릿 먹는 방법! 정말?ㅋㅋ -> 바로가기(링크)

 

 

 

[어느 미성년자의 부탁ㅋ 빵터짐]

 

정말 웃기죠?? 남자의 싸움이래!!!

어느 미성년자의 부탁 뭔가 진지함..ㅋㅋㅋㅋ

 

 

[어느 미성년자의 부탁 넌 안돼!]

 

PC방 주인이나 일하는 사람들이 뭔가

초딩은 싫어하나???

어느 미성년자의 부탁 처럼 관련영상 퍼왔습니다.

 

[어느 미성년자의 부탁 관련 트랜스초딩ㅋㅋ]

 

 

 

 

ㅋㅋㅋ전 개인적으로 너무 웃겼어요~

어느 미성년자의 부탁 에서 누군가를 비하할 마음은 없으니

오해 마시길~

 

 

**강아지~! 천국의 문을 발견하다!ㅋㅋ -> 바로각(링크)

 

 

 

**개인회생에 대해 알기! - 바로가기

 

**개인파산신청 방법 알기 -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