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JJONG

반응형

 

 

클럽에서 통하는 머리!! 바로 이거였어!!

 

바로 클럽에서 확실하게 어필할 수 있는 스타일이

등장했다... 흥~ 그래봤자지~

하는 사람들이 있나??

 

클럽에서 통하는 머리로 이런걸 상상했겠지??

 

 

**50년뒤의 네티즌들!!ㅋㅋ -> 바로가기(링크)

 

 

 

 

[클럽에서 통하는 머리 아이돌]

 

음~ 아니야 클럽에서 통하는 머리는 바로 이것이다!!

 

 

[클럽에서 통하는 머리 진정한 멋남!]

 

ㅋㅋㅋ 정말 이렇게 클럽에 가면 대박일듯~!

악~ 당신 스타일이 맘에들어~

근데 눈이부셔 얼굴을 쳐다볼수 없어~ㅋㅋㅋ

 

클럽에서 통하는 머리을 하게되면 이런 느낌??

 

[클럽에서 통하는 머리 이번주 불금에??ㅋㅋㅋ 45초 부터]

 

 

 

 

 

이렇게 머리부분이 반짝일꺼에요~ 이렇게 자체발광 LED 만큼은

아니겠지만 클럽에서 통하는 머리로 통하겠지요~ㅎㅎ

 

 

**슬픈 군대의 현실!! 흑 슬퍼!!ㅠ.ㅠ -> 바로가기(링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