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JJONG

반응형

 

 

집에서 핸드폰 공감! 완전 공감된다~ㅋㅋ

 

이제는 스마트폰이 신기한 물건이 아니라 일상생활이 되어버린

지금 길을 갈때나 학교에서나 직장에서나 집에서나 심지어

자기전에도 스마트폰을 보게 됩니다. 여기서 집에서 핸드폰 공감 하나!

 

여러분 자기전에 핸드폰 많이 보시죠? 그런데

꼭 한번씩은 이런 경험 없으신가요?ㅋㅋ

누구나 공감할 만한 집에서 핸드폰 공감 입니다.

 

 

 

**간단히 해보는 정신연령 테스트!! -> 바로가기(링크)

 

 

 

 

 

 

 

[집에서 핸드폰 공감 스마트폰 공감 자료들~]

 

ㅋㅋㅋ 정말 웃기죠? 저의 블로그를 방문해주신 분들께

감사의 표시로 집에서 핸드폰 공감 보너스!

 

 

 

 

 

 

 

[집에서 핸드폰 공감 ㅋㅋㅋ 더 웃겨~]

 

 

 

 

특히 다리에 진동은 정말 너무나도 공감합니다.

군대에 막 들어갔을때 동기애들이 막 다리에 진동이

온다고 어찌나 그러던지~ㅋㅋ

 

 

**군대에서 짜증나는 순간!!  으악! -> 바로가기(링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