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JJONG

반응형

 

 

 

흔한 게이머의 케익! ㅋㅋ 게이머와 결혼하면??

 

요즘에는 인터넷 상 게임에서 만나 결혼까지 골인한

커플들도 있습니다. 헌데 게이머와 결혼하게 되면 결혼

케익도 이렇게 흔한 게이머의 케익이 되는걸까요?

 

ㅋㅋㅋ 이렇게 재밌는 케익 흔한 게이머의 케익은

처음보네요~

 

 

 

**뫼비우스 분수! 정말 신기하네요~ -> 바로가기(링크)

 

 

 

 

 

[흔한 게이머의 케익 사진보기]

 

그런데 이정도로 열정있는 사람은 또 처음이네요~

결혼식까지 이렇게 할 정도면..

 

혹시 게임폐인??

흔한 게이머의 케익 처럼 결혼식까지 게임관련 것들로

채워지기 전에 폐인에서 벗어납시다~

 

 

 

 

[흔한 게이머의 케익 & 게임폐인 사진]

 

 

 

 

으아악~ 마지막 사진은 정말~

흔한 게이머의 케익 까지는 이해하겠지만

저건 너무 하네요~

 

 

**중국의 4대미녀 합친 얼굴!! -> 바로가기(링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