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JJONG

반응형

 

 

 

전설의 후룸라이드 이미 전설이된 레전드~ㅋ

 

놀이 동산에 가게되면 한번쯤은 꼭 타는 후룸라이드~!

타기전에는 별로 무섭지 않타고 탔지만 타고나면

무섭다고 하는 사람들이 생각보다 많이 있음~

 

그런데 여기 전설의 후룸라이드가 있었으니~!

대부분이 초보나 중수인 우리에게 

많은 교훈들을 전해 줍니다.ㅋㅋㅋ 

 

자~! 전설의 후룸라이드 한번 보실까요??

내 등급은?? 댓글로 싸워보자!

 

 

 **화성 착륙의 진실!! 이거였어??ㅋㅋ -> 바로가기(링크)

 

 

 

[전설의 후룸라이드 ㅋㅋㅋ 초고수... 저 무료한 표정...ㅋㅋㅋ]

 

 

후룸라이드가 뭐냐구???

에고에고 다 찾아 줘야 하니??

 

 

[전설의 후룸라이드 들이 탔을 놀이기구~!!]

 

 

이게 뭐라구~ 하는 분들이 계신가요??

서울랜드 후룸라이드는 약과!

전설의 후룸라이드 보여 드리죠!!

 

 

[전설의 후룸라이드 외국꺼~ 대박~!]

 

 

 

정말 저기서도 초고수가 될수 있을까;;ㄷㄷㄷ

전설의 후룸라이드 도전하라!.ㅋㅋ

 

 

**상상 이상의 장난들!! 너무한다! -> 바로가기(링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