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JJONG

반응형

 

 

민망한 하이파이브!! 어흑~! 내가 다 민망해!

 

여러분도 뭔가 공감하시죠??

다들 한번쯤은 오글거리는 상황을 경험해 보셨을 듯!!

민망한 하이파이브 한번 보시죠~!

 

 

**전국의 순대 옵션 지도다!!ㅋㅋ -> 바로가기(링크)

 

 

 

[민망한 하이파이브- ㅋㅋㅋ 민망~]

 

저럴 때 정말 민망하죠~!

민망한 하이파이브는 일상생활 에서 뿐만아니라

스포츠 경기때도 일어 납니다~!ㅎㅎㅎ

 

 

 

[민망한 하이파이브 - 경기중~1]

 

ㅋㅋㅋ 뭔가 손발이 오글오글~

이번에는 민망한 하이파이브를 유발하는 장난!!ㅋㅋㅋ

 

 

[민망한 하이파이브 동영상으로 보면 더 민망~!!]

 

 

 

장난 그만해 이녀석들!!ㅋㅋ

민망한 하이파이브 공감합니다~ㅜ.ㅜ

 

 

**뭔가 탐나는 메모지!! 오~! 대박 -> 바로가기(링크)

 

 

*1분 금융(펀드)상식 알기 -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