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JJONG

반응형

 

 

고퀄리티 눈사람! 쓸데없이 고퀄~!ㅋㅋ

 

이번에 한국에는 대설 시기에 딱!? 맞춰서 많은 눈이 내렸습니다.

이렇게 많이 내린 눈에 군인들은 좌절하고, 직장인들은 난감해 했으며

학생들은 내심 휴교를 기대하고 아이들만 신이 났었죠~ㅋㅋ

 

눈이 많이 내리면 길거리에 어김없이 등장하는 눈사람!

그런데 그런 눈사람에 고퀄리티 눈사람 이 있다고 합니다.

얼마나 퀄리티가 높기에 화제가 될까요?

 

 

**눈 내린 곳 앞에 좌절하는 군인!ㅜ.ㅜ -> 바로가기(링크)

 

 

 

 

[고퀄리티 눈사람 사진자료]

 

 

 

정말 이렇게 고퀄리티 눈사람 일 수가 있나요? 이런 재능이라면

자신의 진로를 다시한번 생각해봐도 무방 하겠네요~!

 

길거리에 작품으로 고퀄리티 눈사람을 만든 당신!!

미대로 진학해서 제2의 인생을~ㅋㅋㅋ

 

 

**중국의 흔한 부자!ㄷㄷㄷ 머리도 좋다 -> 바로가기(링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