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JJONG

반응형

 

 

 

뒤통슛?! 으잉? 이게 뭐지?

 

다른많은 슛의 이름은 들어 보았지만

정말 뒤통슛은 아무것도 처음 들어 보았습니다.

 

그럼 과연 뒤통슛은 무엇일까요?ㅎㅎㅎ

바로 보시죠~

 

 

 

[이거이 바로 뒤통슛]

 

그냥 이렇게 사진으로 보면 어떤지 잘 모르시겠지요?

그럼 연속사진으로 봅시다!! 뒤통슛 입니다.

 

 

 

[뒤통슛 ㅋㅋ완전 대박!]

 

그럼 이런 황당한 자책골은 어떤것들이

있는지 바로 보실까요? 뒤통슛과 같이

황당한 자책골!! 베스트 TOP10 으로 보시죠^^

 

 

[뒤통슛 과 자책골!! ㅋㅋ완전 대박!]

 

 

 ㅋㅋㅋ 정말 웃긴 뒤통슛. 그리고 자책골들이 많이

있지요? 마지막은 정말 너무나도 황당 하네요~ㅎㅎㅎ

 

 

**오빠가 짜증날 때!! ㅋㅋㅋ 하이킥!? -> 바로가기(링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