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JJONG

반응형

 

 

세계의 노을 위엄! 노을 정말 멋있네요^^

 

저와 같은 생각을 가진 자료가 올라왔네요^^ 저도 일출 보다는

일몰인 노을이 더 멋있다고 생각 합니다. 그런데 여러분은

우리나라 말고 다른 나라의 노을 세계의 노을을 보신적이

있으신가요?

 

다른 나라를 여행하게 되면 내가 얼마나 우물안 개구리였는지를

알게됩니다. 그런데 다른 나라에서의 세계의 노을 위엄은 과연

어떨까요? 다른 멋진 나라에서의 하룻밤! 생각만해도 기대가됩니다.

바로 보실까요?

 

 

**여자들 살면서 꼭 해본말?!ㅋㅋㅋ 공감자료 -> 바로가기(링크)

 

 

 

 

 

 

 세계의 노을 위엄의 사진들중. 프랑스의 노을이

개인적으로는 가장 마음에 드네요^^

 

 

 

 

 

 

 

 프랑스에 한번가서 세계의 노을 위엄 일몰을 보고 싶다!^^

 

 

 

 

 

 

 

 

 

 

 

 

 

 

 

 

 

 

 

 

 

 

 

 

 

 

 

 

 

 

 

 

 

[세계의 노을 위엄 사진자료 멋지네요]

 

 

 

 

정말 같은 노을 일거라 생각했는데 세계의 노을 위엄이 이렇게

멋일줄은 몰랐네요~^^

이제는 사진이 아니라 실제 그 나라에서 이렇게 노을을 바라봤으면

정말 좋겠습니다.

 

스릴넘치는 렐리 동영상 하나 같이 올립니다!!

단풍이 예쁘게 물든 곳에서의 질주! 스트레스 푸세요^^

 

 [속도가 200km를 넘나드는 랠리에요! 멋지죠?ㅎ]

 

 

 

**물건값의 함정! 당신은 속고있다!!ㅋㅋ -> 바로가기(링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