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JJONG

반응형

 

 

이과반 야자 상황! 야자상황보고!!ㅋㅋ

 

고등학교 2학년이 되면 보통 문과와 이과로 나뉘게 되죠?

이과로 가게되면 보통 수학이나 과학을 주력으로 공부하게

됩니다. 그런데 이과반 야자 상황은 뭐지??

그러게 되면 행동하는 것이나 생각하는 것이 수학과 과학으로

연관되는게 많이 있는데요~ ㅎㅎ

 

여기에 이과의 대표적인 예 이과반 야자 상황 이 있습니다.

함께보고 공감! 웃어 보실까요?ㅎㅎㅎ

 

 

**문과생과 이과생의 인식차이!! 이렇게 달라? -> 바로가기(링크)

 

 

 

 

[이과반 야자 상황 자료사진]

 

 

 

 

정말 대단하죠? 무슨 인원수 하나 이해하려면 하루종일

걸리겠네요~ 하지만 이과반 야자 상황 보고가 어려운 것만은

아니라는 사실!! 이과생 이라면 누구나 쉽게 이해 가능한

이과반 야자 상황이 적인 칠판 내용 이라구요~!

 

그럼 너가 풀어 보라구요? 전....

문과 생이라서;;;;ㅋㅋㅋ

 

이상 이과반 야자 상황 이었습니다. 모두 웃고 가세요~!

 

 

**공학 남고 여고! 이렇게 공감가는 자료가!ㅋㅋ-> 바로가기(링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