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JJONG

반응형

 

 

잠과 싸우는 아기!! 영상~ㅎㅎㅎ

 

얼마나 졸렸으면 이렇게 졸려 할 까요~ㅋ 아이고 귀여워라~

ㅋㅋㅋ그래도 깰때마다 이렇게 웃는거 보니~

정말 사랑 스럽네요~

 

바로 잠과 싸우는 아기 사진들어 갑니다~!

 

 

**아기보다 더욱 귀여운 고양이!!->완전귀여운냥이 사진(링크)

 

 

 

 

 

 

[잠과 싸우는 아기 영상 사진]

 

아래는 바로 영상 링크!

 

z

 

[잠과 싸우는 아기!! 영상~ㅎㅎㅎ]

 

 

 

 

정말 귀엽죠??ㅎㅎ 아이가지고 싶은 충동??

잠과 싸우는 아기 였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