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JJONG

반응형

 

 

 

파 썰다가 당황!! 오잉?! 날 보고 비웃어!!

 

여러분은 주변에서 사람과 닮은 것들을 발견했을때

어떤가요? 정말 깜짝 놀라겠지요??

 

이분은 파 썰다가 당황 하셨네요~ 그럴법 합니다.^^

 

 

 

**믿기지 않는 거대 채소과일들!! -> 바로가기(링크)

 

 

 

 

[파 썰다가 당황 정말 웃기죠?ㅋㅋ]

 

아마도 파 써시다가 빵 터지셨을듯~!!

이렇게 우리 생활 곳곳에서도 찾아 볼수 있는 것들이

있습니다. 파 썰다가 당황 한 것 처럼 말이죠~

 

 

 

 

 

 

 

[파 썰다가 당황 - 그외 사진들]

 

정말 그렇죠?^^ㅋㅋ

더불어서 재밌는 영상 하나 올립니다.

참새들이 너무 귀엽네요~ㅎㅎ

 

[파 썰다가 당황 - 귀여운 참새들~ 꼭 사람같이 행동해~]

 

 

 

 

저도 오늘은 주변을 잘 살펴봐야 겠네요^^ㅋㅋㅋ

찾으면 바로 올려볼께요~파 썰다가 당황 할듯~!

 

 

 

**스트레스를 풀자!! 200km넘나드는 랠리!! -> 바로가기(링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