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JJONG

반응형

 

 

군대 깔깔이의 변신!! 이런건 놀랄일이 아니다?!ㅋ

 

군대에 다녀오신 분들을 잘 알고 계신 그 깔깔이!! 겨울철에

절대 떼어놓고 살수 없는 방한 필수품 입니다.

왜냐하면 군복은 그냥 면으로만 되어있어서 패딩처럼 방한피가

필요 하답니다.

 

그런데 그게 군대 깔깔이의 변신 이라고 다른 용도로 쓰인다고

하네요~! 옷 말고 어떤 용도로 쓰이냐구요?ㅎㅎㅎ

 

 

**군대에서 흔히 하는 일!! 난이도별!ㅋ -> 바로가기(링크)

 

 

 

 

[군대 깔깔이의 변신 정말 대박이죠?ㅋㅋㅋ]

 

그리고 군대 깔깔이의 변신에 이어 군대에는 그림을 잘 그리는

사람들이 어찌나 많은지~! 왠만한 그림은 그냥 낙서 취급을

받는 다는 전설이~ㅋㅋㅋ

 

 

[군대 깔깔이의 변신 외 흔한 그림들]

 

 

 

 

 

정말 군대는 재밌는??? 곳이네요~

하지만 그렇게 재밌는 곳 이지만 다시 가기는 싫다는;;;;

오랜만의 군대 포스팅, 군대 깔깔이의 변신 쵝오!!

 

 

**군대는 부산으로 가야하는 이유!! 오!! -> 바로가기(링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