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JJONG

반응형

 

 

군인 전용 컵케이크!! 이런건 너나!!

 

군인이라고 해서 무조건 얼룩무늬를 좋아하고

그에따른 음식까지 그 얼룩무늬일 필요는 없습니다..ㅜ.ㅜ

 

군인의 얼룩무늬가 뭐야?? 하실 분들을 위해!

 

 

**슬픈 군대의 현실!! 흑 슬퍼!! -> 바로가기(링크)

 

 

 

[군인 전용 컵케이크 얼룩무늬 사진]

 

그런데 이렇다고 해서 먹는 음식까지!!

이런 이유로 군인 전용 컵케이크까지 나왔습니다.

 

 

 

[군인 전용 컵케이크 ㅋㅋㅋ]

 

우리도 군인 전용 컵케이크 따위는 필요없고

사제 이쁘고 맛있는 컵케이크를 달라고!!

 

 

 

 

[군인 전용 컵케이크 말고 이쁜 컵케이크]

 

ㅎㅎㅎ정말 이쁘죠?

군인들 마음도 이러하리라~

군인 전용 컵케이크 만들 정성으로

이렇게 이쁘게 만들어 달라!ㅋㅋㅋ

 

저걸 먹으면 이렇게 될것 만 같아~

바로 쓰러져 잠들어 버리는~ㅋㅋ

귀엽죠?

 

 

 

 

 

 

 

**군대 깔깔이의 변신!!ㅋㅋ -> 바로가기(링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