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JJONG

반응형

 

 

육군 상병의 패기! ㅋㅋ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여러분은 모두 군대를 다녀오셨나요?

아니면 지금 현재 군에 복무중인가요~

ㅎㅎㅎ 여기 육군 상병의 패기가 있습니다.

 

군생활중에 절반정도가 지나면 바로 상병이라는 계급을

달게 됩니다. 이병->일병->상병->병장 순인건 알고 계시죠?ㅎㅎ

모르는 분이 실제로 계셔서...ㅡㅡ;;

육군 상병의 패기가 무엇인고 하니~ 바로 이것 입니다.

 

 

 

**슬픈 직장인의 현실! 공감자료! -> 바로가기(링크)

 

 

 

 

[육군 상병의 패기 ㅋㅋㅋ 내가 알려주마!!]

 

 

어떤가요? 정말 육군 상병의 패기가 엄청나죠??

군대 고작 1년해놓고 궁금하면 물어보라니~ㅎㅎㅎ

 

지금 군대를 간 넌 예전 2년을 군생활한 나보다도

안된다고 짜샤~ㅋㅋ

 

아래는 육군 상병의 패기에 이어 내가 상상했던

군대와 현실 입니다.

 

 

 

 

 

 

 

 

 

 

[육군 상병의 패기. 공감하시나요?ㅋ]

 

 

 

 

ㅋㅋㅋ완전 저 말년 병장의 표정은 정말~

끝내주는 거임~ 저런 표정봤어?? 군대에 가봐~ㅎ

 

어떤가요? 육군 상병의 패기 완전 웃기네요~

군대에 대해 더욱 자세하게 알려주실분~

 

 

**묘하게 짜증나는 순간들!! 으아악~~ -> 바로가기(링크)

 

 

 

*항상 다이어트에 스트레스 받는 당신에게...

 

이번에는 반드시 끝냅시다..!! -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