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JJONG

반응형

 

 

어느 훈련소의 문구!! 나는 남자다!

 

대한민국의 남자들은 한번씩 군대를 가야 합니다.

저도 군대가 끔찍이도 싫었지만 생각해보면 나쁜 영향보다는

좋은 영향을 많이 주었던 시간으로 기억 됩니다. 

 

자대에 배치받기 전에 어느 훈련소의 문구는 이렇게 써

있다고 합니다.

 

 

**추억의 군대음식!! 여자는 몰라!->자료보기(링크)

 

 

 

 

내가 지금 느끼고 있는 고통은 어머니가

날 낳으실때 고통에 비하면

아무것도 아니다.

 

정말 감동입니다.

 

 

그리고 하나더!

내가 메고있는 군장의 무게는

아버지의 어깨보다 가볍다

 

정말 감동적이네요.

군대에 들어오기전에는 잘 느끼지 못했던

부모님에 대한 마음을 잘 느끼게 해주는 곳이

바로 군대 입니다.

 

 

[어느 훈련소의 문구 대박이네요~!]

 

앞으로 군대에 입대하실 분들이나 혹은

군대에 입대하여 현재 군 복무중인 여러분

모두 힘내십시오!!

 

국방부 시계가 늦게 흘러간다지만 반대로

생각하면 내가 흘러가지 말라고 소원해도

국방부 시계는 돌아간다는 사실!!

 

 

 

 

 

 

 

 

군대의 퀘스트 목록 얼마나 해보셨나요?ㅋㅋㅋ

 

 

 

 

 

 

 

 

 [군대의 퀘스트를 모두 수행하면 이미 전역?ㅋ]

 

 


 군대에 대해 너무 막무가네로 부정적인 시각 보다는

어느 훈련소의 문구 처럼 감동적이고 나를 성장시켜주는

부분들이 많이 있다는 사실!

 

 

**미필자는 이해하지 못하는 상형문자~ㅋ -> 바로가기(링크)

 

 

 

**돈을 쓰지 않는다면 과감히 저축하라!! - 정보보기

 

 

**돈 모으기의 초보, 기본중의 기본은? - 돈모으는 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