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JJONG

반응형

 

 

밥 먹던 배은망덕 고양이!! 이녀석이!!

 

고양이도 그렇고 강아지도 그렇고 밥을주고

손으로 다시 그 밥그릇을 건들려고 하면

으르렁 거리곤 하는데~ 그건 고양이도

밥 먹던 배은망덕 고양이 처럼 똑같네요~

 

어떤 모습을 했길래 밥 먹던 배은망덕 고양이 일까요?

함께 보실까요?^^

 

 

 

[밥 먹던 배은망덕 고양이 ㅋㅋㅋ]

 

저 표,,표정 보세요!! 지 밥을 주는게 누군데

주인님을 그렇게 쳐다 보는 것이냐!!

밥 먹던 배은망덕 고양이 같으니라구!!

 

 

 

고양이 자료가 많이 나오니 이건 보너스!!

 정말 귀여운 표정의 -> [어머냥 고양이 바로가기]

 

청소기 소리가 너무나도 무서운 -> [겁먹었냥 고양이 바로가기]

 

 

아무것에도 관심이 없는 관심없냥 고양이~ㅋㅋㅋㅋ

뭔가 귀여워~ 만져주고 싶어~

 

 

**100원짜리 에어백이 있다?ㅋㅋㅋ -> 바로가기(링크)

 

 

 

 

 

 

 

 

 

 

 

 

 

 

 

 

 

 

 

 

 

 

 

 

ㅋㅋㅋ 이건 정말 귀엽네요~

 

 

 

 

 

오오~옷! 일어섰다!!

 

 

어디가!?

 

 

다른곳에서 가서도 역시나~;;;;;

 

 

 

 

다시 잔다~ㅋㅋㅋㅋ

 

 

[관심없냥 고양이 사진들ㅋㅋㅋ]

 

 

 

ㅋㅋㅋㅋ 정말 귀여운 밥 먹던 배은망덕 고양이 그리고

관심없냥 고양이 였습니다~

 

그런데 저런 고양이는 어디가면 구하지요?

 

 

 

**내 패션 좀 보개~ㅋㅋㅋ 귀엽당~ -> 바로가기(링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