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JJONG

반응형

 

 

이런 게 개민망! 으아악! 날 꺼내줘!

 

여러분은 민망 할때 어떻게 하시나요?

보통 쥐구멍이라도 들어가고 싶다고 이야기

하시곤 하시죠?? 하지만 이런 게 개민망의

강아지는..

 

이미 쥐구멍에 들어갔다는게 함정..ㅋㅋ

얼마나 이런 게 개민망 할까!!

 

 

[이런 게 개민망 정말 민망]

 

한명이 쳐다보는 것도 아니고 여러명이

날 쳐다보고 있어!! 쥐구멍이라도

들어가겠어!! 그런데 벌써 들어와 있구나...ㅜ.ㅜ

이런 게 개민망!!

 

강아지 자료들 몇개 더 투척합니다.

이런 게 개민망 하나로 만족하기엔 너무 부족하니~ 

 

 

 

 

[이런 게 개민망 & 상어 속이 입개~ㅎㅎ]

 

 [인형 속에 있개]

 

[애완견 3년차..ㅋㅋㅋ]

 

이런 게 개민망의 강아지도 계속보니

뭔가 안쓰럽고 나름 귀엽죠?ㅋㅋㅋ

빨리 꺼내줘야 하겠어요~ 

 

 

 

[이런 게 개민망 & 강아지의 천국문!!ㅋㅋ]

 

강아지들이 드디어 천국에 다다랐다는 소식 입니다.

이런 게 개민망했던 강아지는 여기로 보내줘야 겠어요~ㅋ

 

[고양이의 귀여운 자료~ㅎ]

 

 

 

이런 게 개민망 처럼 귀여운 강아지 아니면 난감한

상황을 보신적 있으신가요?

 

여러분이 키우고 있는 애완동물은 어떤건가요?

 

 

**아무것도 관심없는, 관심없냥 고냥이!ㅋㅋ -> 바로가기(링크)

 

 

 

 

*여름이 다가오기전에 뱃살 제거! ->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