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JJONG

반응형

 

 

손바닥으로 태권도 연기하기! 도전! 격파편!

 

손바닥, 그리고 손사락으로 연기를 하는 사람이 등장했으니!

어떻게 이렇게 깜찍한 캐릭터가 등장한 걸 까요?ㅎㅎ

그럼 어떻게 손바닥으로 태권도 연기하기를 하나 한번

보시겠삽사리와용?

 

 

 

쨔쟌~ 우리 손가락 태권돌이군의 등장!

정말 귀엽죠? 전혀손바닥이 보이지 않고 저 캐릭터만

계속 보인다는 놀라운 사실!ㅎㅎㅎ

 

 

비장한 표정으로 아래의 과자를 격파하려는

태권돌이군! 그 표정이 비장하기까지 합니다.

 

과연 저 두꺼운 과자를 단번에 격파할 수 있을 것인가!!

 

 

자이제 준비자세에 들어갑니다.

손에 기를 모으고~

흐합!~!

 

 

아자~!! 자 태권돌이군이 공중에 떠올랐습니다.

자 과연 저 두꺼운 과자를 단박에 부술수 있을지!!

 

[손바닥으로 태권도 연기하기]

 

에고에고 헛손실로 결국 과자는 부수지 못했군요..

망연자실하여 뒹굴며 우는 태권돌이군~ㅎㅎㅎ

 

 

[손바닥으로 태권도 연기하기 연속사진!]

 

 

 

 

정말 혼신을 다한 손바닥으로 태권도 연기하기가 정말 멋지네요~

저도 집에서 따라해 보았지만 저게 쉬운게 아니더군요~

여러분도 해보셨나요? 쉽던가요? 어렵던가요?ㅎㅎ

 

 

**지식인의 레전드답변! 정말 대박임! -> 바로가기(링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