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JJONG

반응형

 

 

치킨 도착 때 우리 모습!! 완전 공감이야~

 

우리가 정말 배가고파서 치킨을 시켰을때 그 기다리는 시간만큼 지루한

시간은 또 없겠죠~ 그렇게 억겁의 시간을 보내고 마침내!!!!!!!!!!!!!!!!!!!!!!!!!

치킨 도착 때! 우리의 모습은 어떤가요?ㅎㅎ

 

아래 사진을 보시면 정말 공감되길꺼에요~

오늘은 치킨 도착 때 우리 모습으로 공감하고 즐겁게 시작 합시다~!

 

 

 

우리가 치킨을 기다릴 때의 모습!

정말 잘 표현한 표정 입니다.

 

 

강아지 컨셉으로 보면~ 우리의 표정은

딱 이표정~ㅎㅎㅎㅎ

치킨 도착 때 우리 모습 공감되나요?

 

 

마침내!! 치킨이 도착한 징조가 보였을때~~!!!

띵동~!

 

 

드디어 왔군요~ㅎㅎㅎ

 

 

ㅋㅋㅋ드디어 왔군요~ 치킨 도착 때 우리 모습 입니당~

 

 

요건 쪼금 과장된 모습;;

뭐 누구를 잔인하다 할 수도 없고;;;

[치킨 도착 때 우리 모습 ㅋㅋ 완전 공감~]

 

 

정말 공감되는 치킨 도착 때 우리 모습 이지요?

아~ 이 글을 쓰고 있노라니 오늘 저녁은 치킨이

먹고파 지네요~ 네네를 먹어 볼까나~

 

 

**영하 40도, 비눗방울을 불면?? 어떻게? -> 바로가기(링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