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JJONG

반응형

 

 

요즘 흔한 학교의 모습!!ㅋㅋ 완전 재밌어!

 

요즘에는 초등학생들도 한결같이 스마트폰을 쓴다죠? 저때는

고등학교때부터 휴대폰이란걸 가지고 다녔는데 말이죠~

그럼 요즘 흔한 학교의 모습은 어떨까요?

 

이전하고 뭐 달라졌겠어?? 하는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ㅋㅋㅋ 요즘 흔한 학교의 모습 이랍니다.

저 길고긴 멀티탭의 모습을 보라~ㅎ

요즘에는 이렇게 스마트폰이 흔해 졌습니다.

 

 

정말 이런 벌 받기는.. 정말..

힘든 것 보다도 쪽팔려서 힘들 것 같음~

 

 

요 녀석들은 묘기의 달인~

그런데 꼭 이런애들 한번쯤 다친다~ㅎ

 

 

오~ 요즘 흔한 학교의 모습은 이런 가요?

가맹점이라니!!ㅋㅋㅋ 완전 대박이네요~

여기에 가면 wow를 공짜로 할 수 있는거??

 

 

수업은 맨 앞줄의 학생들만 하고 있다는게 함정~!!ㅋㅋ

앞에서 보면 수업 완전 열심히 하고 있는 것처럼 보임~ㅋㅋ

 

 

응? 왜 다리를 내밀고 있는거야? 하고 물으신다면~

요즘 흔한 학교의 모습은 점심시간 바로전인 4교시 끝날때쯤의

모습입니다.ㅋㅋㅋ

 

[요즘 흔한 학교의 모습 ㅋㅋㅋ 완전 대박!]

 

 

 

정말 이렇게 풍경이 많이 달라질 줄은 몰랐어요~

아~ 요즘 흔한 학교의 모습이 이렇구나~ 하는 분들은

댓글로 이야기 해 봅시당~ㅋㅋ

 

나때는 더했어!! 라든지 말이죠~

 

 

**영하 40의 비눗방울?? 오오~ 대박! -> 바로가기(링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