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JJONG

반응형

 

평생 쓸 운 다 쓴 사람! 정말 다썼어~

 

여러분은 지금까지 살면서 가장 운이 좋았던 적이 언제 인가요?

댓글로 이야기 해 봅시다^^

저 같은 경우는 2만원정도를 주웠던적??ㅋㅋ

그런데 이 사람은 정말 평생 쓸 운 다 쓴 사람 입니다.

 

어떤 상황이길래 평생 쓸 운 다 쓴 사람 이라고 하는 걸까요?

평생 쓸 운 다 쓴 사람 입니다.

 

 

 

[평생 쓸 운 다 쓴 사람 아이폰 대박!ㅋㅋ]

 

 

 

 

떨어뜨렸을때~ 아~ 어떻게 하지? 리퍼 받아야 하나?

변기에 빠뜨렸는데 새로 사야하는 건가? 부모님한테는 뭐라고

이야기 하지? 하는 별별~ 생각을 다 났을텐데 정신 차리고 보니

딱~!! ㅋㅋㅋ

 

그럼 평생 쓸 운 다 쓴 사람들 다른 사람들은 어떤지 한번

보실까요?

 

 

 

 

 

 

 

 

 

 

 

 

 

 

 

 

[평생 쓸 운 다 쓴 사람 정말 로또보다 대박!]

 

 

 

ㅋㅋㅋ 정말 대박이죠? 평생 쓸 운 다 쓴 사람이란 말이

전혀 아깝지 않은 정도 입니다. 저도 이렇게 억세게!!

운이 좋은 날이 있을까요?ㅎㅎㅎ

 

 

**200칼로리의 진실! 요거밖에 안돼? -> 바로가기(링크)

 

 

**허벅지 다이어트 방법 공개 - 방법보기(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