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JJONG

반응형

 

 

 

지식인의 레전드 답변! 정말 이건 전설이야~!

 

네이버 지식인에 보면 정말 대단한 사람들이 많이 존재 한다는 걸 새삼 느끼게

되는데요. 그런데 이 지식인의 레전드 답변은 정말 대단하다!

라는 말 뿐이 안나오게 합니다.

 

어떻게 답변을 달아 놓았길래 지식인의 레전드 답변이 되었고 이렇게 화제

검색어까지 된걸까요? 그럼 지식인의 레전드 답변 보시죠!

 

 

 

 

[지식인의 레전드 답변 정말 대박이네요~]

 

질문자의 이 감탄하는 모습~ㅋㅋㅋ

 

 

 

정말 대박입니당~ㅋㅋㅋ 지식인의 레전드 답변이 충분히

될만 합니다.ㅋㅋㅋ 질문자의 저 감탄의 말을 보며~

정말 빵터짐~ㅋㅋㅋ

 

 

 

**모델의 흔한 길막기!!ㅋㅋ -> 바로가기(링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