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JJONG

반응형

 

일본의 흔한 졸업앨범!! 이거 완전 웃겨!!ㅋ

 

요즘 졸업식을 보면 조금은 분위기가 다운되었던 예전과는 다르게 과감하고

자유분방한 모습들을 많이 볼 수가 있습니다. 졸업의 하이라이트라면 단연

졸업앨범!! 그런데 일본의 흔한 졸업앨범은 정말 상상을 초월합니다.

 

그럼 먼저 일본의 흔한 졸업앨범을 보실까요?

당신이 무엇을 상상하든! 그이상?ㅎㅎㅎ

 

 

 

[일본의 흔한 졸업앨범 정말 대박이죠?]

 

 

 

 

 

이건 정말 역사에 길이 남을 사진일듯 싶습니다.

아빠아빠! 아빠는 졸업앨범에 어디있어??ㅎㅎㅎ

 

그럼 일본의 흔한 졸업앨범을 보았으니 이번에는 한국의 흔한 졸업앨범을

보실까요? 우리나라 학생들도 정말 기발하네요~!!ㅋㅋ

 

 

 

 

 

 

 

졸업앨범에서 섣부른 글씨만들기는 하지 맙시다..;;;

완전 실패의 모습;;졸지에;;

 

[일본의 흔한 졸업앨범 & 한국 학생들 졸업사진]

 

 

 

 

정말 빵!! 터지죠?ㅎㅎㅎ 한번 크게 웃으시고 오늘 하루 좋은 하루되시길!

누군가를 비하할 생각은 없습니다~ 일본의 흔한 졸업앨범 이었습니다.

 

 

**말이 씨가 되는곳!! 여기!! 오오~ -> 바로가기(링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