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JJONG

반응형

 

엄마의 기름병 센스!! ㅋㅋ 역시 엄마 대단해!

 

엄마들은 항상 보면 정말 센스가 넘치시는 듯!

그냥 버릴 물건들도 엄마의 손에 거치면 정말

재탄생하니까요~ㅎㅎㅎ

 

엄마의 기름병 센스는 그 기발함의 끈?ㅎㅎ

 

[엄마의 기름병 센스 정말 웃기당~]

 

뭐 웃어보자고 퍼온거니~ 엄마의 기름병 센스가

뭐 센스냐느니 하는 악플은 그만~ㅎㅎㅎ

 

다음은 엄마의 기름병 센스에 이어 우리가

엄마한테 혼날때 정말 엄마를 이길수 없는

엄마의 필살기!!ㅎㅎㅎ

 

 
 

 

 

엄마의 필살기!! 정말 반박 할수 없다!

 

 

 

 

 

 

 

우리집에는 엄마의 기름병 센스 같은 병은 없지만

예전에는 이런일이 심심치 않았었듯 싶습니다.

 

그리고 어릴때는 엄마의 필살기로 자주 당했다는;;

 

 

**카톡문자 실수 베스트!! 난 이제 백수;;->바로가기(링크)

 

 

**다이어트 성공위해 반드시 피해야 할 것!! - 여기클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