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JJONG

반응형

 

 

뭔가 잘못된 사진들ㅋㅋ 뭔가 불편해!!

 

우리가 평소에 살면서 우리가 평소에 보는 것들이 익숙한 것이

익숙하지 않을때 우리는 뭔가 불편함을 느끼게 됩니다.

그래서 뭔가 잘못된 사진들을 느낄 수가 있는 거겠지요?ㅎㅎ

 

왜 뭔가 잘못된 사진들이라고 하는지 한번 봅시다~ㅎㅎ

ㅎㅎ딱봐도 이게 불편한지 아닌지 알수 있습니다.

 

 

 

 

 

 

 

이거뭐 광고천재 뭐 그것도 아니고 뭔가 불편해~

 

 

 

 

이건 뭐 장난하나~

 

 

 

 

카페트 완전 엉망진창~

 

 

 

 

[뭔가 잘못된 사진들 으악~ 뭔가 불편~]

 

뭔가 불편한 사진들이 많이 있지요?ㅎㅎㅎ

이래서 뭔가 잘못된 사진들이라고 불리나 봅니다.

 

이번에는 뭔가 잘못된 사진들 중 가장 귀여운 사진~!

 

[뭔가 잘못된 사진들 귀여운 아가~ㅎㅎ]

 

 

이런 뭔가 잘못된 사진들과 다르게~ 기쁜 하루

나날들 보내세요~

 

 

 

**독서실녀의 쪽지! 완전 대박!! -> 바로가기(링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