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JJONG

반응형

 

 

의사들의 흔한 글씨체ㅋㅋ 민망한 하이파이브!! 민망해!

 

의사들의 글씨체는 어떨까요?

전해지는 말로는 천재는 악필이다!! 라고 했는데

과연 똑똑한 의사들의 의사들의 흔한 글씨체는

어떨까요?

 

과연 얼마나 악필일까요?ㅎㅎㅎㅎ

의사들의 흔한 글씨체 입니다.

 

 

**전국의 순대 옵션 지도다!!ㅋㅋ -> 바로가기(링크)

 

 

 

[의사들의 흔한 글씨체ㅎㅎㅎ]

 

예전에 처방전 보면 이런식으로 써 있는거

몇번 봤음~ 근데 더 신기한건 그걸 알아보는거~

 

다음은 의사들의 흔한 글씨체에 이어~

민망한 하이파이브 상황 입니다.ㅋㅋㅋ

 

 

  

 

[민망한 하이파이브- ㅋㅋㅋ 민망~]

 

ㅎㅎㅎㅎ얼마나 민망할까요?

아래 영상은 더욱 민망함~ㅋㅋㅋㅋ

으악~ 내가 다 민망해~!!!

 

 

 

[민망한 하이파이브 - 경기중~1]

 

끝까지 나를 모른채 할거냐고!!!!!

ㅋㅋㅋㅋ 완전 웃김~

 

 

[민망한 하이파이브 동영상으로 보면 더 민망~!!]

 

 

 

장난 그만해 이녀석들!!ㅋㅋ

민망한 하이파이브 공감합니다~ㅜ.ㅜ

 

 

**뭔가 탐나는 메모지!! 오~! 대박 -> 바로가기(링크)

 

 

 

*30대,40대,50대의 최대고민 해결 - 여기클릭(링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