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JJONG

반응형

 

 

거울에 비춘 마리오 그대는 균형감각 왕 마리오~!ㅋㅋ

 

요즘에는 언제나 사랑받는 마리오 자료가 많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마리오 이야기를 하니 다시 예전 오락기로 즐기던 마리오를 다시

하고픈 생각이~ 거울에 비춘 마리오 그대는 균형감각 왕 마리오 입니다.

 

응? 거울에 비춘 마리오??는 어떤 자료일까요?

시대가 많이 변해도 거울에 비춘 마리오의 모습은 변하지 않는다나?ㅋㅋ

 

 

 

[거울에 비춘 마리오 그대는 균형감각 왕 마리오 자료1]

 

정말 공감하시죠? 시대가 많이 변하고 그래픽이 정말 많이

좋아졌지만 사람들이 기억하고 생각하는 마리오의 모습은

바로 저 거울에 비춘 마리오의 모습이라는 거~

 

왠지 거울 앞에 선 마리오의 모습이 짠해~ㅎㅎㅎ

흐헉~ 옛날이여~

 

다음은 거울에 비춘 마리오 그대는 균형감각 왕 마리오 중

균형감각이 뛰어난 마리오 입니다.

 

마리오는 균형감각의 왕 이었다는 거~ㅎㅎㅎ

 

 

 

 

 

조금 더 확대해 봅시다~

 

 

 

[거울에 비춘 마리오 그대는 균형감각 왕 마리오 자료2]

 

 

 

 

정말 대박 균형감각 왕 마리오 죠?ㅎㅎㅎ

정말 완전 발끝 힘이 장난 아니심~ㅎㅎㅎ

 

 거울에 비춘 마리오 그대는 균형감각 왕 마리오 둘다 빵터져~

 

 

 

**남녀의 정신 성장의 차이!ㅋㅋㅋ -> 바로가기(링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