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JJONG

반응형

 

 

2B 연필의 비밀! 푸핫~ 대박발견!!

 

이제는 학교에서도 연필을 사용하는 사람을 그리 많이 찾아 볼 수는

없습니다. 왜냐하면 대부분은 볼펜을 쓰거나 샤프를 사용하기 때문

이지요~ 그런데 이전에 미술용으로 많이 사용하던 2B 연필의 비밀이

이제서야 발견하게 되었네요~!

 

응? 2B 연필의 비밀이 뭐길래? 자! 그 비밀이 무엇인지 한번 보실까요?

 

 

[2B 연필의 비밀]

 

정말 이건 몰랐죠? 이런 숨은 센스를 발휘한 연필이 존재 했군요~!

2B 연필의 비밀ㅋㅋㅋㅋ 죽느냐 사느냐!! 고것이 문제로다~

 

ㅎㅎㅎ 집에있는 2B연필 찾기 시작??ㅋㅋㅋ

 

자 다음은 2B 연필의 비밀에 이어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메모지들을 준비해 봤습니다.

정말 아이디어 좋고 이쁜 노트들이 많이 있네요~

  

 

 

 

 

 

 

 

 

 

 

 

 

 

 

 

 

 

 

 

 

 

 

 

 

[2B 연필의 비밀 && 탐나는 메모지들 사진]

 

 

 

오오오~~ 정말 다양한 메모지들이 있군요~!!

저기 저거 하나 꼭 가지고 싶네요~

그런데 어디서 파는지 모르겠네요~

 

2B 연필의 비밀에 나오는 연필 역시도~

 

 

**남녀의 정신연령의 차이~!ㅋㅋㅋ -> 바로가기(링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