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JJONG

반응형

 

 

말이 씨가 되는 곳! 바로 여~~기~~!!ㅎㅎ

 

한주가 항상 기다려 지는 이유는 바로 토요일 저녁에 하는

무한도전 덕분 입니다. 무한도전 광팬으로 얼마나 재밌게

보고있는지~ㅋㅋㅋ

그런데 말이 씨가 되는 곳이 알려졌습니다.

 

그곳이 과연 어디인고~!? 하니 바로 무한도전 이곳이

말이 씨가 되는 곳 으로 밝혀졌습니다.

 

 

 

그랬더니~ 이렇게 레스링에서 드롭킥을 날리고 있음~ㅋㅋㅋ

정말 말이 씨가 되는 곳 입니다.

 

 

사막 가라했더니~ 사막에서 나무심기;;;;

콜롬비아는 언제 가지?ㅋㅋㅋ

 

 

이게 정말 대박이이었습니다~

말이 씨가 되는 곳에서 알래스카 이야기를 했더니

정말 알래스카에 갔음;;;;;

[말이 씨가 되는 곳ㅋㅋㅋ]

 

그리고 재밌는 몰카영상 하나 퍼왔어요~

 

[말이 씨가 되는 곳! & 재밌는 몰카~!!]

 

 

 

 

웃고 하루 활기차게 시작하세요~!!

ㅋㅋㅋ 정말 웃기죠? 그런데 말이 씨가 되는 곳에서

사는 사람이면 정말 말 조심해야 할 듯 싶습니다.

 

 

**재미로 푸는 이름 심리!! -> 바로가기(링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