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JJONG

반응형

 

 

독서실녀의 쪽지!! 완전 대박!ㅋㅋㅋ

 

누구나 한번쯤은 가본 도서관, 그리고 그 도서관에 가면

모든 사람들이 꿈꾸는 그것! 바로 이성에게 전해지는 쪽지

입니다. 그러데 독서실녀의 쪽지가 화제 입니다.

 

오~! 그럼 과연 우리 생각대로 두근거리는 독서실녀의 쪽지

일까요? 아니면 그건 나만의 착각 일까요?ㅎㅎㅎ

 

 

 

 

[독서실녀의 쪽지 ㅋㅋ 완전 웃겨]

 

 

ㅋㅋㅋㅋ 완전 웃기죠~ 냄새로 저녁에 주로 뭘 먹고 들어오는지

다 파악하고 있음! 독서실녀의 쪽지를 보면 방구까지 배려하는

저 모습!! 얼마나 절박했는지 저것 까지 사다주는 모습.ㅋㅋㅋㅋ

 

정말 대박이네요~

 

다음음 독서실녀의 쪽지의 또 다른 편 입니다.

 

 

 

 

 

 

 

[독서실녀의 쪽지 다른것!]

 

에라이~ 그정도도 소리 나지 않게 하려면 도대체 어떻게 해야

하는거냐!! 공부를 하지 말라고 해라!!

지는 휴대폰 진동 다 하면서~ 책 넘기는 소리가 크다니;;

 

심지어는 독서실녀의 쪽지를 보면 숨쉬는 소리가 크다고 하니;;

나보고 아예 사라지라는 이야기인가...ㅋㅋㅋ

 

 

 

 

[독서실녀의 쪽지 - 도서관 게시판의 모습]

 

 

 

 

나도 저런 경험을 해봤다?? 손~ㅎㅎㅎ

아니면 저렇게 남들을 불편하게 했던 장본인이다??

 

두손드삼~ㅋㅋㅋㅋ 독서실녀의 쪽지 완전 빵터지네요~

 

 

 

**조별과제에 화난 대학생!! -> 바로가기(링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