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JJONG

반응형

 

 

엄마의 돌직구 문자!! 엄마가 달라졌어요;;

 

서로 대화하다가 보면 서로 좋게좋게 이야기 해야 할 때도

있지만 가끔은 너무 답답한 나머지 속의 이야기를 있는 그대로

모두 이야기 할 때도 있습니다. 그야 말로 돌직구!!ㅋㅋㅋ

 

그런데 그 돌직구를 날리는 사람이 엄마라면?ㅎㅎ

바로 엄마의 돌직구 문자를 보시죠~!

 

 

**졸음과 싸우는 아기! 에구에구 졸려라~ㅎㅎ->동영상보기(링크)

 

 

 

 

자식이 부모에게 요구해야 한다는 고정관념은 버려라!

엄마도 자식에게 요구 할 수 있다!!ㅋㅋㅋ

대박 엄마의 돌직구 문자 ㅎㅎㅎ

뭔가 전혀 요구 할 수 없음;;

 

 

 

보통은 고슴도치도 자기 자식은 이쁘다고 한다던데;;

멈마;;; 엄마;;엄마의 돌직구 문자

 

 

[ㅋㅋ정말 충격적인 엄마의 돌직구 문자]

 

정말 대박 아프겠네요;;

엄마의 돌직구 문자의 대표! 넌 왜 남친이 없는거냐!

 

그럼 이번에는 돌직구 날리는 엄마가 아닌 소개팅녀를 볼까요?

 

 

 

처음에 만날때는 수줍고 떨렸지만 서로 이야기를

잘하고 소개팅 시간 내내 좋은 느낌이었는데

이제 남은 에프터 신청으로 관계진전!!

 

 

 


그런데 앞에서는 잘 웃으며 했지만 그 사람이

정작 마음에 들지 않을 것들도 있겠지요

그럼 엄마의 돌직구 문자처럼 그냥 날려버려?ㅎㅎㅎ

 

 

 

 

이걸 말해? 말어~ 고민하는 분께!! 고민해결
여기 그런 모든 고민을 없애줄 소개팅녀의 돌직구가 있네요.ㅋㅋ
여러분 고민하지 마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대박이죠?ㅋㅋㅋ 고민하지 마시고 그냥 이렇게!!

시원하게!! 하는 것으로 ㅋㅋㅋㅋㅋ

 

엄마의 돌직구 든지 소개팅녀의 돌직구 든지 서로

상처받지 않는 선에서~ㅎㅎㅎ

 

 

**30대40대 여성 다이어트, 뱃살빼기 고민 해결! -> 바로가기(링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