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JJONG

반응형

 

 

가장 귀여운 불가사리!! 아기낳고싶은 충동!!

 

자자 지금부터 여러분에게 아기를 낳고 싶은 충동을

불어 넣어 드리겠습니다. 아이가 생기면 뭐가 어렵고

이게 복잡해지고 한다지만 가장 귀여운 불가사리 이것만 보면.

ㅎㅎㅎ

 

그럼 먼저 메인 제목인 가장 귀여운 불가사리 부터 보실까요?

 

 

 

**만원짜리 지폐의 비밀!! 오오~ 몰랐어! -> 바로가기(링크)

 

 

 

[가장 귀여운 불가사리 아이고 귀여워랏~!]

 

아아악~! 너무 귀여워서 어떻게 할 수가 없네요~

가장 귀여운 불가사리 처럼 생긴 옷을 선물로 한다면

더할나위 없이 좋은 선물이 될 것 같습니다.ㅎㅎ

 

다음은 가장 귀여운 불가사리에 이어 너무나도 졸린데

졸음을 참는 아기영상!!

 

 

[가장 귀여운 불가사리 & 졸음참는 아기]

 

어엇! 아직 멀었습니다. 이렇게 귀여운 아기들을

뒤이어 귀여운 불가사리 아기 보다도 귀여운 아기!

 

머리가 닿자마자 잠이 들어버리는 아기!ㅋㅋ

 

 

[가장 귀여운 불가사리 & 잠드는 아기]

 

 

이렇게 이쁜 아기들! 우리 아이낳기 기피하지 말고

하나 둘씩 낳아서 가정에도 국가에도 힘이 되자구요~^^

근데 가장 귀여운 불가사리 같은 옷은 어디서 구하죠?ㅎㅎ

 

 

임신! 아이를 가지면 요즘엔 태아보험이 필수라면서요?

그런데 도대체 태아보험이란게 뭔가요? -> 여기클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