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JJONG

반응형

 

 

집안일하던 아내의 분노! 싸우자!! 

 

얼마전에는 드라마에서 분노 시리즈가 유행 했었죠?

그런데 이번에는 집안일하던 아내의 분노 입니다.

 

남편이 어떤 말을, 혹은 잘못을 했길래 분노를

일으킨걸 까요??ㅋㅋㅋ

집안일하던 아내의 분노 한번 보시죠~

  

 

**최악의 조합!! 으악!! 정말 최악이다 -> 바로가기(링크)

 

 

 

 

이건 아이들 간의 분노~!

 

 

요건 연인 사이의 분노!! 널 떨어뜨리겠어!!

 

[집안일하던 아내의 분노 사진들ㅋㅋ]

 

그런데 어떻게 했길래 이런 분노를 불어 일으킨걸까요?

집안일하던 아내의 분노를 올린 남펴의 사연인 즉슨~!

 

 

 

[집안일하던 아내의 분노 ㅋㅋ 맞을만해!]

 

뭔가 100번이고 맞을 만한 발언을~

이제 아침밥은 고사하고 밥이 나오더라도

집안일하던 아내의 분노인해 반찬은 김치만...

 

 

[집안일하던 아내의 분노 이후 내 반찬;;;]

 

 

 

 

 

정말 맞을만한 말이네요~

그런데 집안일하던 아내의 분노를 떠나서

아내분이 상처받을까 걱정이네요~

부디 더이상의 분노는 없고 행복하게 사시길~!!^^ㅎ

 

 

 

**간단 정신연령 테스트!! 내 나이는? 오~ -> 바로가기(링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