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JJONG

반응형

 

 

여자의 아무거나!! 뭐가 아무거나야!!@.@

 

오늘도 어김없이 여자친구를 만나는 K군!

항상 고민인 저녁메뉴 고르기가 쉽지 않습니다.

여자친구 왈 아무거나 먹자~!

자! 여기서 여자의 아무거나는 무엇을 뜻할 까요?

 

남자가 쉽게 생각하는 아무거나 = 무작위의 뜻

일까요? 아니면 여자의 아무거나는 다른뜻을 가지고

있을까요?

 

지금 확인하시죠~!!ㅋㅋㅋ

 

 

**주인의 발냄새를 맡은 고양이!!ㅋㅋㅋ->사진보기(링크)

 

 

 

 

[여자의 아무거나 으헉!! 이런거였어??]

 

과연 여자의 아무거나는 ??

바로 이런 뜻이 담겨있다라는;;;

 

역시 내 여자친구도 아무거나라고 이야기해서

어떤건 이야기하면 그건 싫다고 하는 이유는

이거였구만;;;

 

그럼 복잡한 이성의 문자풀이를 보실까요?

 

 

 

 


이성에게 문자가 왔습니다.

자 당신은 그 문자를 어떻게 이해하고

있습니까? 여자의 아무거나 처럼 그냥

있는 그대로 이해 하실건가요?ㅎㅎㅎ

 

 

 [여자의 아무거나 이성 문자풀이]

 


여자의 아무거나 처럼 그냥 그대로 이해했다면?

당신은 솔로일 가능성 99%!!!

 

자자 이제 배워봅시다!



헐~ 이렇게 복잡한 거였다니~~~

와전 복잡한 여자의 아무거나와 이성의 문자!!

이제는 신중하게 다시한번 생각해 보자구요~ㅎ

 

 

 

 

자자~ 이제는 여자의 아무거나의 내용도 알았겠다!

이성친구만 있으면 되는데....;;;;;ㅜ.ㅜ 

 

 

**카톡실수 모음!! 난 내일부터 백수!->바로가기(링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