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JJONG

반응형

 

 

고양이 전용 헬스장! 흐어헉! 이거였어?ㅋ

 

오~ 요즘에는 고양이 전용 헬스장도 있는거군요?

애완동물에 대한 사랑이 정말 넘치는 구나~

하며 생각했다면 그건 오산~ㅎㅎ

 

누군가가 만화로 고양이 전용 헬스장을 그려주었습니다.

고양이들은 참 독특한 행동을 하는데요~

그걸 고양이 전용 헬스장 그림이 참 잘 나타내 주는듯 합니다.ㅎㅎ

 

 

 

 

[고양이 전용 헬스장 정말 대박 빵터짐~]

 

정말 웃기죠? 아마도 고양이 키우시는 분들은

빵빵 터질듯~ 요즘 고양이 전용 헬스장 처럼

고양이 자료들이 많이 올라오니~

 

저도 다른 고양이 자료 올려 봅니다.

고양이 전용 헬스장에 이은 보너스~

 

 

 

고양이의 호기심 발동~ 이건 신발이냥?

 

 

어기 좀더 깊숙히~

 

 

근데 으헉~@! 이건 무슨 냄새냥~

 

바로 기절~ㅌㅋㅋㅋ

 

 

 

사람들의 발냄새는 이렇게 기절하게 만드는 구냥~

에고에고 기절 해뿐다~

 

 

 

 

 

정말 고양이 전용 헬스장 자료도 웃기도 이 발냄새 맡은 고양이

자료로 정말 재미있네요~^^

 

요런 고양이는 어디서 만날 수 있을까요?ㅎㅎㅎ

 

 

 

 

**뭘 엿보냐 고냥이!!ㅋㅋ 귀여운 고양이->동영상보기(링크)

 

 

 

**대륙의 고기운반!! 허거덕!->사진보기(링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