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JJONG

반응형

 

 

자세가 된 강아지! 오늘은 나 센치해~ㅋ

 

ㅎㅎㅎ 강아지를 키우다가 보면 헛! 뭔가 사람같아!

라는 생각을 가끔하게 됩니다. 바로 자세가 된 강아지를

보게되면 그렇습니다.

 

어떤 자세를 취했길래 자세가 된 강아지라고 할까요?

한번 볼까요?ㅎㅎㅎ

 

 

 

 

[자세가 된 강아지 ㅋㅋ완전 멋져~]

 

자세가 된 강아지 왈~ 이보게 난 오늘 그저 달리고

싶다네요~ 바람을 즐기고 파~

 

그리고 자세가 된 강아지에 이어서 귀여운 강아지들

퍼레이드 시작합니다^^

 

[자세가 된 강아지 귀여운 강아지들~]

 

 

 

정말이쁘죠?^^ 자세가 된 강아지나~ 아니면 저렇게

이쁘게 잠든 녀석들이나~ 전부 키우고 싶다는~

 

 

 

**비둘기 전용 뷔페?? 그런게 있어? -> 바로가기(링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