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JJONG

반응형

 

 

배고픈 티 나는 사자! 깜짝이야~!!

 

누구나 한번쯤 가봤을 동물원! 그중의 제일은 바로 호랑이? 사자! 입니다.

사파리 같은 곳에서 사자를 가까지 보신적이 있으신가요? 사진이나 TV에서

보는 것보다 훨 씬 크다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그런데 배고픈 티 나는 사자는 어떤 녀석이길래 그럴까요?

 

인터넷에서는 배고픈 티 나는 사자가 핫이슈 입니다. 얼마나 배고픈 티가

났으면 이렇게 떴을까요? 그럼 그 사자가 어떤 행동을 하는지 한번 보시죠!

 

 

 

 

 

[배고픈 티 나는 사자 ㅎㅎ 널 먹겠다~!]

 

ㅎㅎㅎ 마지막 사진의 사자 이빨이 정말 무섭네요~

얼마나 배고픈 티 나는 사자 였으면 아기도 놀라서 저렇게

도망가는 걸까요? 부모는 좋다고 촬영만 하고 있는 듯!ㅋㅋㅋ

 

 

 

[배고픈 티 나는 사자 연속사진으로 보실까욧?]

 

마지막에 놀라서 도망가는 아기 귀여움~ 근데 옆으로

넘어지는 듯.! 많이 놀랐겠네요~ㅎㅎ 배고픈 티 나는 사자도

아기도 귀요미~

 

 

**잠과 씨름하는 아기!!ㅋㅋ 귀여워!! -> 바로가기(링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