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JJONG

반응형

 

오렌지 처음 맛본 개! 이런 경험 처음이야!

 

이번 자료는 애완동물을 키우시는 분들이 눈이 번쩍!

할 만한 자료 입니다. 혹시 강아지에게 귤이나 레몬, 오렌지와

같은 과일을 줘 보신적 있으신가요?

 

그랬을때 오렌지 처음 맛본 개의 반응은 어떠했나요?

그저 다른 간식처럼 잘 받아먹던 가요? 아니면

아래와 같은 강아지들의 반응을 보이나요?^^

 

  

 

처음에는 응? 저게뭐지 하는 녀석!

 

 

 

그런데 오렌지 처음 맛본 개가 맛을 보자

이렇게 열광하는 모습을 보일 줄이야~ㅋㅋ

 

 

 

아쿠아쿠~ 정말 난리가 났습니다~ㅎㅎㅎ

 

 

이제는 동영상으로 한번 확인해 보시죠!

오렌지 처음 맛본 개가 얼마나 그 맛에 놀라는 지를!!ㅋㅋ

 

[오렌지 처음 맛본 개 ㅋㅋ 어맛!! 깜짝이야!]

 

 

 

 

 

요번 강아지는 오렌지가 아니라 레몬을 처음 먹어본

녀석의 반응은 과연 어떨까요?

 

 

오렌지보다는 더욱 톡!! 쏘는 레몬을 먹고난 반응!ㅋㅋ

 

 

 

[요녀석은 라임을 처음 먹어봄 - 누구냐 넌!!]

 

 

 

 

정말 귀엽다는 생각뿐입니다.

요런 강아지 한번 키워보고 싶습니다^^

 

여러분도 오렌지 처음 맛본 개 처럼 귀여운

강아지 키우고 계신가요?

 

 

**일본의 흔한 졸업앨범!!ㅋㅋㅋ -> 바로가기(링크)

반응형

'++동물농장'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배고픈 티 나는 사자! 깜짝이야~!!  (0) 2013.03.11
김일병 고양이! 너무 귀여워~^^  (0) 2013.03.09
자세가 된 강아지! 오늘은 나 센치해~ㅋ  (0) 2013.02.18
고양이 전용 헬스장! 흐어헉! 이거였어?ㅋ  (0) 2013.02.18
비둘기 전용 뷔페! 어디야 어디??  (0) 2013.0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