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JJONG

반응형

 

 

동굴 가르기!! 천하 제일 검!!ㅋㅋ

 

엥?? 동굴을 어떻게 갈라? 하는 분들을 위한 자료!

과연 어떻게 가를까 하지만 사진을 보시면 아~!

동굴 가르기 사진을 보게 될겁니다.

 

바로 사진자료 들어 갑니다.동굴 가르기 사진입니다.

 

 

**째려보는 구름!ㅋㅋ 신기신기! -> 바로가기(링크)

 

 

 

[동굴 가르기 사진자료]

 

정말이죠?? 어떻게 저렇게 만들어 졌을까요?

동굴 가르기 사진 이외에도 신기한 자연 경관들을

모아보았습니다.

 

 

 

동굴 가르기 사진을 찍은 장소도 저기 어딘가에 있겠죠??

 

 

여긴 터키의 갑빠도기아의 사진~!

 

 

동굴 가르기의 또 다른 버전!ㅋㅋ 바위 가르기!

 

 

 

[동굴 가르기 사진 외 자료들]

 

 

 

정말 신기한 바위들이 많이 있네요~!

그래도 동굴 가르기 사진 속 장소에 가면

저도 저렇게 하게 될듯~!ㅋㅋㅋ

 

 

**완전 난감한 사고!!ㅋㅋ 정말 난감해! -> 바로가기(링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