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JJONG

반응형

 

 

 

째려보는 구름!! 정말 신기합니다 ! 오~

 

매일보는 하늘의 구름이라도 가끔씩은 항상 같은 모양의 구름이 아닌

정말 신기한 모양의 구름들이 생길때가 있습니다. 이번에는

째려보는 구름 이네요!!ㅋㅋㅋ 정말 째려 보는 걸까요??

 

바로 사진으로 째려보는 구름 인지 아닌지 확인해 보시죠!!

 

 

 

**누군가 지켜보고 있다!!ㅋ 무섭! -> 바로가기(링크)

 

 

 

 

[째려보는 구름 정말 오오~!! 쪼큼 무서움]

 

이번에는 째려보는 구름 외에 다른 신기한 모양의 구름들 입니다.

 

 

 

 

 

 

 

 

 

[째려보는 구름 이외의 사진들]

 

정말 신기하죠?? 맨위의 길다른 구름은 두르마기 구름으로 지난번에

호주, 뉴질랜드에서 발견된 구름입니다. 정말 신기신기!!

 

다음은 동영상으로 한번더!!

 

[째려보는 구름 외 신기한 구름들 동영상]

 

 

 

ㅋㅋ정말 신기하네요~ 째려보는 구름 처럼 어떻게

모양이 저렇게 생겼을까요??

 

여러분은 이런 신기한 구름 본적 있나요?

 

 

**우리가 몰랐던 솜사탕의 진실!ㅋㅋ -> 바로가기(링크)

반응형